겨울 지나 벚꽃 감춰진 마음
시즌 1, 에피소드 1: 죽은 친구를 대신해 은선이 해봄을 키우고, 해봄은 더 이상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졸업 이후 독립할 계획을 세운다. 이제 앞으로 1년이 남았는데, 자신을 꺼려 하는 태성과 같은 반이 되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