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원시는 농구장에 혼자 덩그러니 있던 강아지를 주워 집으로 데리고 가지만, 엄마의 반대로 결국 예여우닝이 강아지를 기르게 된다. 원시는 오월천 콘서트 표를 얻기 위해 수업 시간에 전화 연결을 시도하고, 예여우닝의 짓이라 생각한 선생님은 여우닝을 교무실로 데리고 간다. 한편, 원시는 미래의 여우닝이 시키는 대로 예여우닝을 찾아가 굴다리에 들어가면 안 된다고 얘기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