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콤플렉스
시즌 4, 에피소드 3: 음주 운전으로 델을 사망하게 한 당사자가 갑자기 심장 마비로 쓰러진다. 한편, 피트는 경제적으로 어려워 치료를 못 받고 있는 환자들을 돕는 친구를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