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영장 파티
시즌 1, 에피소드 2: 새로운 호텔 손님이 물을 두려워해 펫 호텔의 강아지 수영장 파티에 함께하지 못하자, 미니와 데이지가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