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의 리본 가게: 펫 호텔
행복한 강아지 생일
강아지 크림 퍼프를 위해 완벽한 생일 파티를 열어 주고 싶었던 미니와 데이지, 하지만 강아지 간식과 장식 기계에 문제가 생겨요.
새로운 호텔 손님이 물을 두려워해 펫 호텔의 강아지 수영장 파티에 함께하지 못하자, 미니와 데이지가 재밌게 놀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해요.
미니와 데이지를 돕던 밀리와 멜로디는 스쿠터를 타면 펫 호텔의 모든 반려동물을 따라잡기가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문제는 반려동물도 스쿠터를 타고 싶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