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 앤 데일: 파크 라이프
땅콩 훔치기 작전; 아기 달래기; 엉킨 꼬리 풀기
데일은 착각해서 엉뚱한 개의 밤을 가져오는 실수를 저지른다; 칩은 공원 서쪽에 있는 아기 우리에서 만만찮은 상대를 만난다; 칩과 데일의 엉덩이가 붙어 버린다.
두근두근 소포 열기; 멍텅구리들; 골칫거리 도토리
클래리스는 칩과 데일에게 마법의 장소로 가는 비밀 통로를 보여준다; 칩이 공원의 인기 스타인 공작을 공격한다고 생각한 친구들은 칩을 멀리한다; 칩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기묘한 도토리에 홀린다.
칩과 데일은 탈출할 가망 없는 덤불 속에서 길을 잃는다; 칩은 데일을 테스트 파일럿으로 이용한다; 칩과 데일은 물속 모험을 떠난다.
칩은 못된 다람쥐 가족과 거래한다; 완벽을 향한 칩의 집착 때문에 휴가가 엉망이 된다; 마을에 새로 온 보안관은 다름 아닌 칩이다.
새로 온 룸메이트 때문에 다람쥐들 사이가 나빠진다; 칩에게 보살핌받으려고 했던 거짓말 때문에 데일이 곤경에 처한다; 데일은 포옹을 간절히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