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잔에 부는 바람
시즌 1, 에피소드 1: 사막 가운데 손님을 수면제로 기절시켜 주머니를 터는 수상한 객잔이 있다. 어느 날 흰옷의 신비한 남자가 찾는데 얼결에 신비한 남자를 죽이게 되고, 객잔 주인 부부는 남자가 걸고 있던 목걸이를 점원에게 주고 시체는 사막에 버린다. 그 직후 객잔에 너도나도 점원을 데려가겠다며 사람들이 몰려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