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시신들
시즌 12, 에피소드 12: 동성애자가 많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잔인한 토막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BAU는 이번 사건이 동성애 혐오 관련 사건인지 아니면 치정 싸움으로 인한 살인 사건인지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