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시즌 2, 에피소드 2: 2주 차가 시작되고 각 팀은 거실을 꾸미는 과제를 받는다. 각 팀은 부족한 재료를 얻기 위해 쟁탈전을 벌이는 가운데 부동산 전문가 페이지 터너가 심사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