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
시즌 1, 에피소드 2: 본격적인 사건 조사에 돌입한 아키즈미가 히메노 검사가 과거에 맡았던 한 사건의 기록을 살펴본다. 이윽고, 그의 머릿속에 물음표가 떠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