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 오피스 건강의 맛 / 사내정치의 맛
시즌 1, 에피소드 4: 웅재와 은수는 회식 다음날도 쌩쌩한 후배들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본다. 은수는 후배들과 급격한 세대 차이를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