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 -단두대에서 시작하는 황녀님의 전생 역전 스토리- 검술 대회 아벨의 싸움
시즌 1, 에피소드 6: 미아는 여러 도움 덕분에 도시락을 멋지게 완성한다. 한편, 형제와 대전하게 된 레무노는 처음엔 열세를 보이지만 곧 상대가 과거 미아를 모욕했던 발언을 떠올리며 분노를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