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거울
시즌 3, 에피소드 13: 괴물과 뉴저지 데블 사이의 연관성을 찾기 위해 크레인은 과거로 돌아가 둘 사이를 파헤친다. 제니와 조는 서로의 관계를 알아가며 혼란을 느끼고, 애비는 과거의 트라우마로 힘들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