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구급차
시즌 1, 에피소드 4: 학생들 사이에서 검은 구급차가 사람들을 태우고 사라진다는 소문이 퍼지고 며칠 후 테오를 검은 구급차가 데려 간다. 이를 목격한 안나는 준에게 알리고 준은 블루캅과 함께 테오를 구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