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의사 맥스터핀스: 벨라와 병원 문 열었어요! 검진을 위한 내원
시즌 1, 에피소드 3: 스터피가 새로운 의사에게 받는 검진으로 인해 긴장한다. 벨라는 환자들이 안전함,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는 법을 배우고, 스터피의 검진을 성공적으로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