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쟁이 소방차
시즌 1, 에피소드 5: 소방차 한대가 모든 불을 끄고 다니는 사건이 발생한다. 거듭해 사람들이 피해를 입게 되자 준은 소방차를 학교로 유인하고 준은 메탈브레스로 메탈카드봇을 소환하여 피닉스파이어를 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