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0: 앨런은 제리와 법정에서 대립하고, 제리처럼 오만하고 무례한 사람이 이 사건을 맡게 된 걸 불쾌해한다. 한편, 데니는 위기에 처한 아프리카 계 구직자를 돕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