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9: 키티는 매칼리스터 의원의 선거 출마를 위해 관련 인물들의 뒷조사를 한다. 추수감사절 파티를 하는 워커 가족은 오랜 라이벌인 존스 가족과 게임의 밤을 열어 승부를 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