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21: 레지던트들은 구술시험을 보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한다. 우연히 호텔에서 마주친 리처드와 캐서린은 함께 저녁 식사를 한다. 한편 모건의 아기가 결국 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