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3: 졸업식 무도회 파트너에게 거절당한 소년이 파트너가 약속을 이행할 수 있게 해 달라며 앨리를 찾아온다. 상대 변호인이 래리인 가운데 앨리는 래리를 향한 감정을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