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
시즌 1, 에피소드 18: 앨리는 아침에 그렉과 만나지만, 자동차 충돌 사고가 발생한다. 한편, 케이지 앤 피시는 성 상납을 받고 여직원을 승진한 사장을 소송한 여직원을 변호하지만, 상대 변호사가 9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