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
시즌 1, 에피소드 6: 위험한 소명을 받은 브렌다는 살해 전에 래피터 가문의 극단적인 회원들에게 지배당했다는 구체적 증거들이 드러난다. 젭과 타바 형사는 범인이 다시 살해를 하기 전에 잡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