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 또는 보물
시즌 2, 에피소드 9: 앨릭과 머리사는 박물관 강도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큐레이터와 그 아들이 뭔가 미심쩍은 가운데, 사건은 문화재를 사고파는 행위로 인한 윤리적 문제를 제기하며 머리사에게 옛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