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조직범죄 전담반 고속 도로에서
시즌 5, 에피소드 1: 국제 밀수 조직의 끔찍한 범행을 조사하기 위해 스테이블러가 트럭 기사로 변장한다. 그러던 중, 스테이블러는 한 실종 사건의 진실을 파악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