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의 머신
시즌 1, 에피소드 1: 고스트가 타이 파이터에게 추적되고 강타당하자, 헤라와 케이넌은 차퍼에게 모순된 명령을 내려서 차퍼를 이례적인 극한으로 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