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반란군
고스트의 머신
고스트가 타이 파이터에게 추적되고 강타당하자, 헤라와 케이넌은 차퍼에게 모순된 명령을 내려서 차퍼를 이례적인 극한으로 몬다.
사빈은 다채로운 해결책을 사용해 스톰트루퍼스 분대를 압도하면서 타이 파이터 몇 대를 못 쓰게 만들어버린다.
케이넌과의 모임에 늦은 젭은 화가 난 스톰트루퍼스들과 주먹싸움을 하느라 더 지체하게 된다.
타이 파이터 한 대가 로탈 평원에 추락하자 에즈라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제국군 조종사를 도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