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농구팀
시즌 1, 에피소드 2: 매디가 여자 농구 팀의 주장이 되자마자, 학교 교장은 예산을 줄이겠다고 선언한다. 한편, 파커와 조이는 탈출한 타란툴라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