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곤충의 변이
시즌 1, 에피소드 20: 당국은 과격한 자연 보호 운동가들 때문에 워싱턴 벌목꾼들이 실종됐다고 발표하지만 요원들은 빛나는 생명체 덩어리를 범인으로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