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의 비밀친구 공부하는 트렌트
시즌 2, 에피소드 25: 레오와 체이스는 대븐포트의 기술을 이용하여 중요한 시험을 치르는 트렌트에게 복수한다. 한편, 발모 크림을 쓰게 된 브리는 최악의 상황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