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의 비밀친구
엄마와 함께 새아버지인 대븐포트의 집으로 가게 된 레오는 집 지하에서 우연히 실험실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는 놀라운 초능력을 가진 대븐포트의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랩 랫츠의 등교 첫날, 얼떨결에 스파이크로 변한 체이스가 페리 교장에게 대들면서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 된다.
랩 랫츠는 대븐포트의 최첨단 기차가 통제 불능 상태가 되기 전에 멈추려 하지만 기차에 브레이크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