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를 만나다 라일리의 세상
시즌 2, 에피소드 28: 커서 무엇이 되고 싶은지 고민하던 어기는 자기 존재에 관한 위기를 겪는다. 파클과 마야는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다 적발되어 학교 징계 위원회에 회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