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 왕녀와 천재 영애의 마법 혁명 공주님과 미아의 결의 표명
시즌 1, 에피소드 4: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는 정신적인 피로가 쌓여 건강이 안 좋아진 유필리아였지만 아니스피아의 상냥한 간병과 따뜻한 말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일리아로부터 과거 이야기와 아니스피아의 진짜 의도를 듣고 유필이라는 자신이 향해야 할 목표를 어렴풋하게나마 찾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때, 모험가 길드로부터 생각지 못한 급보가 들어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