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트리하우스 XXI
시즌 22, 에피소드 4: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의 영향이 걱정된 마지는 바트와 밀하우스에게 보드게임을 하도록 권장한다. 리사는 뱀파이어인 새로운 학생에게 푹 빠진다. 호머와 마지는 두 번째 신혼여행에서 조난 당해 자기 배를 탈출한 사람을 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