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얽히고 엮인 그녀들 과거로
시즌 1, 에피소드 2: 마법의 팔찌로 시간 여행을 한 알레그라는 엄마가 한 때 일레븐 어클락의 단원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다시 현재로 돌아온 알레그라는 서둘러 오디션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