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디바 과거를 묻지 마세요
시즌 1, 에피소드 6: 어쩔 수 없이 20년간 도망 다니며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온 메리앤의 변호를 제인이 담당하게 된다. 자신 역시 다른 사람의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제인은 그 누구보다도 그녀의 애환을 이해해 가며, 온 힘을 다해 그녀를 도우려 한다. 하지만 뜻밖의 변수로 재판은 난항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