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과다 출혈
시즌 24, 에피소드 12: 벤슨과 카리시가 앙심을 품은 범죄조직의 두목을 재판에 세우는 동안, 핀은 약에 중독된 채 방치된 여성을 도우려 한다. 벨라스코는 목격자의 증언을 얻기 위해 극단적인 조치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