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과잉 살인
시즌 2, 에피소드 23: 강도 살인 사건이 일어나자, 베켓은 데밍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한다. 캐슬과 데밍은 수사를 하면서 베켓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