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7: 조선의 운명! 얼굴 안에 있소이다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 믿고 보는 명품 악역 김의성 배우 의 한재림 감독 화제가 됐던 수양대군 등장 신 사실은 상대 배우 없이 따로따로 촬영⊙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