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탄환 광기와 기쁨
시즌 1, 에피소드 2: 고백을 받은 유리는 오우야와 사귀기로 결심하고, 오우야는 격정적인 애정 표현으로 유리를 당황하게 한다. 매번 마지막 인사를 하고 떠나는 오우야에게 유리는 고급 선물을 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