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의 죽음
시즌 5, 에피소드 12: 홈즈와 왓슨이 한 광대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그들은 그의 죽음과 새로운 무기화된 바이러스의 생성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