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광란이 부른 살인
시즌 5, 에피소드 12: 성인 비디오를 만들던 보 랜돌프가 브래지어 끈에 목이 졸려 살해당하자, 베켓과 캐슬은 많은 용의자들을 조사해야 한다. 알렉시스가 폭로 브이로그를 시작하자 캐슬은 화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