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시즌 1, 에피소드 6: 서쪽 구획이 파괴되고 많은 사상자가 발생하자, 개척자들과 지구의 이사회는 실의에 빠지게 된다. 에드 그랜의 설득에도 사무총장 승준은 결국 철수 결정을 내리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