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교착
시즌 10, 에피소드 16: 보이트는 마약왕 아르투로 모랄레스의 살인 사건 재판에 증인으로 서게 된다. 머지않아 보이트와 팀은 모랄레스와 부하들이 배심원을 회유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