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교활한 범죄
시즌 26, 에피소드 12: 한 고등학교에서 성적 내용의 메시지가 적발되면서, 성범죄 전담반은 수백 명의 미성년자가 연루된 음란물 유포 사건을 파헤치게 된다. 실바는 무고해 보이는 피의자에게 관대한 처분을 내려달라고 호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