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8: 교회 바자회 준비로 다운튼 애비가 분주해진다. 메리는 안나로부터 충격적인 비밀을 듣고 길링엄 경을 만난다. 이디스는 로저먼드와 함께 해결책을 찾지만, 눈치 빠른 바이올렛에게 비밀을 들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