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굿 푸드 와이프
시즌 23, 에피소드 5: 마지, 바트, 리사는 자기만의 음식 블로그를 시작하고 인기 있는 레스토랑의 예약을 잡는다. 마지가 호머를 요리 교실에 보낸 날, 호머는 체포당할 위기에 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