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환
시즌 3, 에피소드 11: 계획과 달리 에밀리가 다치자 에이든은 에밀리를 병원을 옮긴다. 치료 후 에밀리가 모든 기억을 잃은 채로 의식을 되찾자 그레이슨 가족은 아무도 에밀리와 접촉하지 못하게 막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