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누구를 사랑한다 할 때
시즌 1, 에피소드 4: 지은을 위해 앵무새를 찾아주려 애쓰는 정우, 지은은 정우의 따뜻함에 위로 받는다. 수아를 그리워하던 하윤은 결국 그림 의뢰를 받아들인다. 어느새 가까워진 지은과 정우는 함께 숲을 돌아다니다 갑자기 소나기를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