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세상이 아름다운 것은
하윤은 자신에게 돈봉투를 내미는 수아에게 화가 치밀어 다시 보지말자며 윽박지른다. 그러던 어느 날, 수아에게 발신인을 알 수 없는 문자 한통이 도착하고 수아(예지원)는 호텔로 달려간다. 한편,매주 목요일 3시에 숲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지은(박하선)과 정우(이상엽). 하지만 정우(이상엽)는 교장선생님에게 지은(박하선)과의 관계를 의심받는다. 결국 정우(이상엽)는 지은(박하선)과의 약속을 취소하지만 지은(박하선)은 약속 장소인 숲으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