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에게 그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시즌 1, 에피소드 1: 마트 알바를 하며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5년차 주부 지은.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해 보이는 앞집 여자 수아의 비밀에 휘말리면서 경찰서까지 가게 되고, 그곳에서 생물교사 정우를 만나게 된다.